‘다시, 첫사랑’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다시, 첫사랑’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다시, 첫사랑’출연자들의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연애 리얼리티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티저 영상과 메인 포스터마다 예비 시청자들의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0일 ‘다시, 첫사랑’ 첫 방송을 7일 앞두고 출연자들의 분위기를 더욱 자세히 느낄 수 있는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던 이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개별 포스터 속 출연자들의 다양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행복해보이는 밝은 미소부터, 아련함 가득한 눈빛까지. 첫사랑을 떠올릴 때 저마다 다른 감정이 각자의 포스터에 담겨 있다.


이처럼 출연자 개개인의 얼굴과 감정을 고스란히 포착한 포스터는 마치 드라마 포스터를 보는 듯하다. 이에 ‘다시, 첫사랑’에 모인 여덟 명의 청춘 남녀가 지금부터 첫사랑과 관련된 어떤 이야기를 써 내려갈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