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스틸컷./사진제공=SBS
'미우새'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뼛속까지 만능 예능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출연해 범접할 수 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만삭의 몸으로 녹화장에 등장한 홍현희에게 모(母)벤져스는 폭풍 축하를 건넨다. 특히 출산을 코앞에 둔 홍현희는 자연분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아 어머니들의 걱정을 자아냈다고. 그는 “아기가 제이쓴의 광대를 닮으면 자연 분만할 때 걸릴 수도 있다더라”라며 예상치 못한 이유를 밝혀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홍현희는 모두가 깜짝 놀랄 제이쓴 표 ‘찐 사랑꾼’ 면모를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며칠 동안 안감은 머리에 뽀뽀해 주는 건 기본이고, 아내의 발 각질까지 관리해 주는 남편의 자상한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사랑이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

그러나 사랑꾼 제이쓴도 도저히 참지 못하는 게 하나 있다고. 그건 바로 홍현희의 방귀. 이불이 펄럭거릴 정도로 방귀를 뀌는 습관 때문에 제이쓴이 한 이불 덮기를 거부한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홍현희는 “이 얘기를 들으면 남편이 너무 충격받을 것 같다”라며 지금껏 제이쓴에게 말하지 못한 초특급 비밀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고 해 홍현희의 충격 고백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홍현희 매력은 오는 19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