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사진=MBC 제공)
'심야괴담회' (사진=MBC 제공)


16일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에는 충무로의 '호러 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서영희가 특급 괴스트로 나섰다.


영화 '추격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스승의 은혜', '여곡성' 등 여러 공포 스릴러물을 통해 호러 퀸으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서영희. 그녀의 신들린 연기력이 들려주는 괴담에 '목소리, 호흡, 눈빛, 모든 게 완벽 그 자체' 라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데...


또한, '공포스릴러물을 촬영하면서 가장 무서웠던 기억'을 묻자 서영희는 영화 '추격자' 촬영 당시를 꼽았다. 연쇄살인범에게 납치된 끝에 결국 살해당하는 피해자를 연기했던 서영희에게 제일 소름 끼쳤던 건 "해머(망치)를 질질 끌던 소리"였다고. 극중이었지만 "저 해머가 언제 나를 칠지 모른다는 생각에 계속 몸서리를 쳤다"며 서영희는 그 끔찍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뿐만 아니라 서영희는 '추격자' 촬영 중 실제로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일을 겪었다고 밝혔다. 늦은 밤, 촬영을 마치고 피칠 분장을 지우기 위해 혼자 숙소로 간 서영희. 샤워 도중 숙소 문이 '끼익' 열리는 소리가 들렸지만 숙소 안엔 아무도 없었다는데... 이상한 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바람에 커튼이 펄럭이기에 창문을 닫으려고 보니, 창문은 애초에 열려 있지 않았던 것. 서영희의 소름 끼치는 경험담이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된다.


또한 공포 소설 작가 전건우가 또 한 번 '심야괴담회'로 찾아와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로부터 격한 환영을 받았다. 이날 전건우 작가와 서영희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었는데... 곧 개봉을 앞둔 서영희 주연의 공포 영화 '뒤틀린 집', 그 원작자가 바로 전건우 작가였던 것.


이외에도 '심야괴담회'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공동묘지에 있는 외딴 아파트의 충격적인 비밀 '니자오 타깐마', 굿당에서 따라온 불청객의 끔찍한 정체 '손, 더 게스트', "저 남자 등 뒤에..." 귀신 보는 일본 스낵바 주인의 경고 '오사카 스낵바' 등 아시아 3국(한국, 대만, 일본)의 처녀귀신 괴담을 공개할 예정이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16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