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15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타이틀곡 ‘POP’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한계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 곡 ‘Easy Move’로 오프닝을 장식한 버가부는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쇼! 챔피언’을 접수했다.

당당하고 걸크러시한 느낌의 ‘POP’ 퍼포먼스를 보여준 버가부는 한 치의 오차 없는 뛰어난 칼군무는 물론, 펑키하고도 스윗한 매력을 뽐내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타이틀곡명 ‘POP’과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힙한 매력으로 이목을 끈 버가부는 감각적인 스트릿 스타일링부터 완벽한 실력을 보여주며 ‘괴물 신인’의 진가를 증명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POP’ 무대에서 버가부는 멤버들 간의 완벽한 안무합을 보여주면서 ‘글로벌 대세’다운 실력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컴백한 버가부의 타이틀곡 ‘POP’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중독되는 비트가 반복되는 곡으로, 버가부만의 당당하고 시원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공개 후 ‘POP’ 뮤직비디오는 단 하루만에 100만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가는 버가부는 앞으로도 풍성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