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심장판막질환 진단 고백 후 주변의 시선이 달라졌다고 ‘라디오스타’를 통해 밝힌다. 그는 “오해가 생겼다. SNS를 자제하게 된다”라고 털어놓으며 현재 건강 상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이 연예인병이 생겼다”라고 폭로하며 이전과 180도 달라진 남편의 SNS와 시선 강탈하는 사인 근황을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15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김이나, 이지혜, 김민규, 양세형이 출연하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방문한 이지혜는 최근 심장판막질환 진단을 고백한 이후 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오해가 생겼다. SNS를 자제하게 된다”라고 이야기하며 달라진 주변의 시선과 현재 건강 상태를 밝힌다고 해 눈길을 끈다.

또 이지혜는 3년 6개월 동안 진행을 맡은 라디오 ‘오후의 발견’ 하차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를 듣던 김이나는 이지혜에게 가슴 뭉클한 한 마디를 건네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지혜는 “결혼과 출산 이후 방송에 대한 조급함이 사라졌다”라고 선언한다. 그러나 ‘돌싱글즈’ 촬영 내내 초조함을 느꼈던 사연을 털어놓자, 4MC와 게스트들이 공감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이지혜는 큰 딸 태리의 남다른 표현력이 담긴 어록들을 공개한다. 그러면서 “김이나 같은 감성천재인 것 같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낸다. 또 함께 방송 출연했던 남편 문재완이 “연예인 병이 생겼다”라고 폭로한다. 이지혜는 방송 출연 후 문재완의 180도 달라진 남편의 SNS와 시선 강탈하는 사인 근황을 전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유재석과 이웃사촌이라고 밝혔던 이지혜는 이사한 근황을 전한다. 그는 이사한 아파트에서 새롭게 이웃사촌이 된 스타가 있다고 이야기해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심장판막질환 진단을 받은 이지혜가 전하는 건강상태는 15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