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배우 신승호가 조재윤을 향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연출 박준화)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박준화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신승호, 오나라, 유인수, 아린 등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호텔 델루나’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신승호는 '환혼'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판타지 작품이다 보니 와이어도 타고, 크로마 앞에서 없는 걸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안 보이는 것처럼 연기했어야 했다"며 "그런데 조재윤 선배님께서 하시는 연기가 너무 웃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말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제가 해야 할 연기를 못 할 정도로 너무 웃었다"고 밝혔다.

이어 조재윤을 향해 영상 편지를 띄웠다. 그는 "함께하면서 즐겁고 영광이다. 촬영이 마무리됐지만, 앞으로도 많이 배우고 선배 뒤를 따르겠다"고 전하며 "제 꿈이 조재윤"이라고 덧붙였다.

‘환혼’은 오는 1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