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한지민이 김우빈의 부모님과 만난다.

11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9회에서는 단단한 사랑을 확인한 이영옥(한지민 분)과 박정준(김우빈 분)이 또 한 번 고비를 넘게 된다. 바로 이영옥이 박정준의 부모님을 만나는 것.

앞서 이영옥의 상처 가득했던 과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다운증후군 쌍둥이 언니 이영희(정은혜 분)를 사랑하면서도 멀리 떨어져 지내고 싶었던 이영옥의 고독과 책임감은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세상으로부터 받은 상처에 눈물을 쏟는 이영옥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울렸다.

박정준은 이영옥이 언니를 숨겨서 오해받을 때에도 이영옥 그 자체를 바라보고 믿어준 사람이었다. 이영옥은 박정준이 지쳐 떠날 것이라고 했지만, 박정준은 흔들림 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이영희가 제주를 떠난 뒤에도 두 사람은 꽁냥꽁냥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날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은 19회 본방송에 앞서 이영옥이 박정준 부모님의 집에 연인으로서 인사를 하러 간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평소와 달리 단정한 정장을 입고 있는 이영옥은 긴장한 표정을 하고 있다. 다시 상처 입고 싶지 않은 이영옥의 입장에서 박정준의 부모님을 만나러 가는 것은 큰 용기다. 두려워하는 이영옥에게 박정준은 어떤 약속으로 자신의 사랑과 믿음을 심어 줬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딱딱한 식사 분위기는 긴장감을 더욱 높인다. 이영옥은 박정준의 부모님 앞에서 바짝 얼어붙었다. 박정준은 이영옥과 결혼까지 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부모님과의 만남은 한 번은 부딪혀야 할 일. 과연 박정준의 부모님은 이영옥에 대해 어떤 말을 남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일찍 돌아가신 부모님의 부재로 외로웠던 이영옥에게 언니에 더해 또 다른 가족이 생기게 될까.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