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스틸 / 사진제공=KBS
'빼고파' 스틸 / 사진제공=KBS
'빼고파' 반장 김신영이 다이어트 떡볶이로 또 한 번 역대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 7회에서는 '빼고파'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았던 김신영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의 정점을 찍을 '다이어트 떡볶이'가 등장한다. 다이어트 중에 피해야할 음식 1위로 꼽히는 떡볶이가 김신영의 손을 거쳐 어떻게 '건강한 떡볶이'로 변신할지 주목된다.

'빼고파' 멤버들이 항상 찾는 음식 1위인 떡볶이. 앞선 방송에서도 '빼고파' 멤버들은 떡볶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 하지만 1인분에 500kcal 이상인 대표적인 고 칼로리 음식인 떡볶이를 다이어트 중에 먹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이에 반장 김신영은 "그동안 노래를 불렀던 떡볶이를 먹도록 하겠다"면서 다이어트 중에도 떡볶이 먹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김신영은 지방 함량이 높은 어묵과 양념장에 들어가는 설탕을 대신할 수 있는 기막힌 재료를 공개한다. 이어 일반 떡볶이의 흰 떡 대신에 김신영표 다이어트 떡볶이의 핵심 포인트인 '이것'을 공개해 '빼고파'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완성된 김신영표 다이어트 떡볶이의 맛을 본 '빼고파' 멤버들은 "다이어트 중에 떡볶이를 먹게 될 줄이야"라면서 방송도 잊은 듯 말없이 떡볶이만 폭풍흡입 했다. '빼고파'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 다이어트 떡볶이의 핵심인 '기막힌 재료'들은 과연 무엇일까.

김신영표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는 11일 밤 10시 35분 '빼고파'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