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열린 티빙·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노멀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 배우 황승언. / 사진제공=CJ ENM, 플레이리스트
10일 열린 티빙·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노멀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 배우 황승언. / 사진제공=CJ ENM, 플레이리스트
황승언이 '뉴노멀진'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티빙·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노멀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정혜성, 황승언, 장의수, 이원정이 참석했다.

정혜성은 몸담았던 시사 매거진이 폐간된 뒤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합류하게 된 피쳐에디터 차지민 역을 맡았다. 황승언은 워커홀릭 뉴노멀 편집장 송로지로 분했다. 장의수는 프리랜서 기자 도보현을 연기했다. 이원정은 뉴노멀 매거진 뷰티에디터 정석진으로 출연했다.

황승언은 "제가 Z세대를 잘 몰라서 대본을 보고 많이 배웠다. Z세대가 이걸 보고 '지금 일상이 저렇지'라고 공감해줬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잡지사라는 특수한 배경이 있지만 우리가 말하는 사랑, 우정은 보편적인 것이니 공감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뉴노멀진'은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을 배경으로 MZ세대 직장생활 분투기를 다룬 드라마. 10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선을 보이며 매주 금요일 2회씩 공개된다. 티빙 공개 일주일 뒤에는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