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박현규가 마마무 문별과 ‘찐남매’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박현규는 지난 8일 밤 방송된 네이버 NOW. ‘스튜디오 문나잇’에 출연한 가운데 마마무 문별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현규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문별과 함께 다정한 케미를 뽐낸 것은 물론, 스윗하면서도 장꾸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현규는 ‘스튜디오 문나잇’에서 신곡 ‘여기까지 해요’와 ‘좋을텐데’를 열창,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빈틈없는 고퀄리티 라이브를 완성해 귀호강을 선사했다. 또한 박현규는 신곡 소개를 비롯해 신보 작업 에피소드,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토크를 펼쳐 종합선물세트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박현규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보컬과 다양한 창법,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가 극강의 조화를 이루며 ‘박현규 표 이별송’으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박현규는 첫 솔로곡 ‘여기까지 해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 데 이어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확실히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현규는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