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의 두 번째 스페셜 수제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장선생’ 장윤정의 족집게 레슨이 불러온 다이내믹한 변화에 격한 감탄을 표출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늘(9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이 ‘대전광역시’를 찾아가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난다.


이 가운데 두 번째 스페셜 수제자로 함께하게 된 ‘찬또배기’ 이찬원이 ‘장선생’ 장윤정표 족집게 레슨의 효과에 감탄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날 장윤정은 자신의 홈 그라운드 충청도의 기운을 받아 녹화 시작부터 넘치는 활력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장윤정은 어느 때보다 예리한 통찰력을 발휘해 지원자의 노래를 듣기도 전에 어떻게 부를지 예상하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지원자가 가슴 깊숙이 품어온 고민까지 꿰뚫어보고 해소시키는 완벽한 코칭으로 ‘역시 장윤정’임을 깨닫게 만들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찬원은 장윤정의 코칭으로 한순간에 달라진 지원자의 노래를 들은 뒤 “너무 신기해요. 저도 ‘도장깨기’에 지원해서 저 자리에 앉아보고 싶어요”라고 지원 의사를 어필하는가 하면, 장윤정의 레슨에 빠져들어 지원자와 함께 연습하기에 이르렀다고. 이에 장윤정은 “실제로 보니까 진짜 신기하지?”라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표출, 더욱 강력한 꿀팁을 쏟아냈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과연 이찬원을 폭풍 감탄하게 만든 장윤정의 물 만난 활약은 어땠을지 오늘(9일)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3회는 9일 오후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