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좋아' 장윤정, 이찬원 (사진=MBC 제공)
'오히려 좋아' 장윤정, 이찬원 (사진=MBC 제공)



MBC가 선보이는 신규 파일럿 환승 인생 '오히려 좋아'가 장윤정에 이어 이찬원을 MC로 확정하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예고한다.


장윤정과 이찬원이 이끌어갈 '오히려 좋아'는 가던 길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환승 선발대'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제2의 직업으로 성공한 스타들과 이직 후 새로운 도전으로 꿈을 이룬 '인생 환승 선배'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MC로 발탁된 이찬원은 트로트 가수가 되기 전 경험한 아르바이트 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찜닭, 백반, 막창, 한정식 등의 음식점 서빙부터 과외, 택배 상하차, 편의점, 어묵 공장 아르바이트까지 섭렵한 과거를 공개하며 다양한 업종에서 해박한 지식을 뽐내는 것은 물론,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예비 환승러'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찬또위키'로 불리며 트로트계 백과사전으로 알려진 이찬원이 '오히려 좋아'에서는 '찬또내비'라는 새로운 별명으로 '인생 환승 선배'들의 이야기를 안내해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트롯 남매 장윤정과 이찬원의 티키타카 특급 케미에,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게 '환승 인생'을 살고 있는 사람들의 '오히려 좋은' 포인트까지 짚어줄 MBC '오히려 좋아'는 오는 6월 17일, 24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