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김치찌개 하나 못 끓여"
전성애 "남편 때문에 많이 울어"
사진=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영상 캡처
미자가 어머니 전성애와 산속 먹방을 펼쳤다.

미자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 '딸아..김서방이 굶기니?(ft. 산속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자는 "어머니 친구 분 시골에 놀러왔다. 지금 너무 좋다. 근데 이렇게 더우면 엄마가 알려줬어야 한다. 너무 덥다. 서울에서 찍을 걸 그랬다"고 운을 띄웠다.

미자가 준비한 음식은 양고기. 그는 "내가 김치찌개 하나를 못 끓이면서 지금 이 마리네이드를 했다"고 자랑했다. 이어 철판을 가리키며 "버터를 조금 묻혀줘야 한다.

미자는 어머니 전성애에게 "(촬영 전) 모자를 벗어달라고 했다. 이유는 미모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너무 아름다우신데 이 얼굴이 공개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 어머니 얼굴 보고 이게 조회수가 다 이렇게 늘어나는 거다. 솔직히 연기도 잘하지만 연기보다는 솔직히 외모로 된 케이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전성애는 "왜 엄마를 띄우냐? 너의 눈빛에는 진정성이 없다"고 못을 박았다. 미자는 "사실 요즘 엄마 닮았다는 말이 많아서 엄마를 띄워야 내가 띄워진다"고 고백했다.

미자는 또 "그나저나 엄마 저 시집가고 요즘 제 방에서 주무실 때 많다면서요? 왜 갑자기 각방을 쓰기 시작했냐?"라고 질문했다. 전성애는 "아빠가 이제 계속 바쁘지 않냐? 대본 외우느라고 맨날 스탠드를 켜놓고 있더라"라고 설명했다.

미자는 "아빠가 울면서 전화가 왔다. 나이 들어서 너무 서럽다고. '부인도 집에 없다' 그러면서 엄청나게 울었다 아빠"라며 근거 없는 소문을 퍼뜨렸다.

전성애는 "울어도 돼"라며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나도 그 양반 때문에 젊었을 때 많이 울었다. 근데 따로 자니까 내 친구들 보면 같이 자는 사람들이 나밖에 없었다. 따로 자면 너무 좋다고 하더라. 왜냐면 나이 먹으면 수면의 패턴이 달라지거든. 가뜩이나 잠을 잘 자지 못하는데 옆에서 막 불을 켜고 있고 막 대본 막 외우고 그러면. 따로 자니까 잠을 깊이 자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