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 차예련이 이중문에게 무릎 꿇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친정엄마 김혜경(선우은숙 분)의 수술을 하게 해달라며 남편 홍진우(이중문 분)에게 매달렸다.

이날 유수연(차예련 분)은 김혜경(선우은숙 분)의 수술이 중단되자 담당 의사에게 애원했다. 유수연은 "단순한 병도 아니고 암 환장에요. 시기 놓치면 위험해 질 수 있어요"라며 애원했다.
이에 의사는 "후원금을 일체 끊겠다는데 한 사람을 위해서 더 많은 사람이 희생되면 안 되지 않을까요? 회장님을 설득하세요"라고 제안했다.
이어 술을 마시고 있던 홍진우(이중문 분)을 찾아간 유수연은 "엄마 오늘 수술 못 했어. 당신이 수술 시켜준다고 했는데 당신 몰랐던 거야? 내 말 안 들려?"라며 추궁했지만 홍진우는 "먼저 그놈부터 내 앞에 데려와. 그 새끼가 다 거짓말이다라고 하면 도와줄게"라고 조건을 걸었다.
이에 유수연은 “당신이나 어머님이나 똑같아. 사람 생사가 달린 일이야. 잘못되면 죽을 수도. 다른 사람도 아니고 우리 엄마야. 당신 장모님이라고. 내가 이렇게 빌게. 한 번만 도와줘”라며 홍진우에게 무릎을 꿇고 빌었다.

홍진우는 차화영에게 장모가 수술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했지만 차화영은 "그게 다 자기 팔자다. 자기 엄마 건사 못하는 스스로를 탓해야지"라며 "잘난 것도 못난 것도 다 팔자고 운명이야"라며 눈 하나 깜빡하지 않았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