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사진제공=tvN
'이브' ./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 배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이 주연을 맡고 ‘드라마 스테이지 2020-블랙아웃’, ‘경이로운 소문’을 연출한 박봉섭 감독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미녀의 탄생’, ‘착한 마녀전’ 등을 집필한 윤영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런 가운데 ‘이브’의 3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감고 있던 눈을 뜨며 물위에 뜬 꽃잎을 움켜쥐는 라엘(서예지 분)의 모습으로 시작돼 결연한 복수의 서막을 알린다. 이어 숨기는 게 뭐냐고 묻는 윤겸(박병은 분)의 대사와 함께 라엘이 복수를 꿈꾸게 된 충격적인 과거의 단편이 펼쳐져 13년 전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윽고 라엘의 치명적인 유혹이 시작되고, 그녀가 설계한 복수의 판 위에서 뒤엉키기 시작한 윤겸, 소라(유선 분), 은평(이상엽 분)의 면면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윤겸은 모든 걸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자신의 결핍을 유일하게 알아보고 파고드는 라엘을 끊임없이 의심하면서도 빠져들고, 소라는 남편 윤겸에 대한 의심이 병적인 집착으로 변하며 교통사고를 낸 것도 모자라 라엘의 목을 압박하고 분노를 토해내 긴장감을 형성한다. 은평은 라엘에게 윤겸의 정보를 넘긴 뒤 도움이 필요한 순간 자신을 떠올려 달라며 조력을 약속해 이들의 관계에 관심을 높인다.

‘대한민국 0.1%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인생을 건 복수’라는 문구와 함께 라엘은 도망칠 기회를 주겠다는 윤겸을 향해 “날 원하면 당신이 기어 들어와. 주인은 내가 될 거야. 당신이 아니고”라고 단호하고 매서운 눈빛을 내비쳐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치밀하게 설계된 라엘의 복수극과, 이와 함께 요동칠 네 사람의 인생에 이목이 쏠린다.

'이브'는 오는 6월 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