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L(한국농구연맹) 제공)
(사진=KBL(한국농구연맹) 제공)


농구 전·현역 레전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늘(30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농구부 허재, 현주엽, 문경은의 농도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날 허재, 현주엽, 문경은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야구부의 야도 '내손내잡'에 자극받아 농구인의 섬 '농도'를 결성한다. 세 사람은 "밀리면 안 된다"라며 현역에서 활동 중인 거물급 후배 농구선수들을 초대했다고.


세 사람은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하기 앞서 자신이 초대한 '원픽' 후배들의 특징을 전한다. 허재는 "제2의 허재", 현주엽은 "잘 먹는 애", 문경은은 "설거지 잘하는 애"라고 힌트를 줘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전 프로농구 국가대표이자 허재와 우승까지 함께한 실력파 슈팅가드 강병현, 현재 활발하게 농구 코트를 지배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센터 김종규, 감독 문경은의 훌륭한 동료이자 팀 우승을 이끈 국가대표 출신 파워 포워드 김민수가 등장해 심상치 않은 조합을 예고했다.


특히 현주엽은 허재에 "비주얼 상향 평준화를 위해 강병현을 영입했냐"라고 묻고, 강병현은 '버럭 허재'의 어록 한 마디로 일침을 날려 현주엽을 당황케 한다는 귀띔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농구계를 휘어잡고 있는 레전드 톱스타들이 '안다행'을 통해 뭉친 가운데, 이들이 농도에서 어떤 '내손내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한편,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 프로농구 선수와 현역 선수들의 이례적 만남은 오늘(30일) 오후 9시 MBC '안다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