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햄연지'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햄연지' 영상 캡처
배우 함연지가 새로운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함연지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여러분.. 전할 소식이 있습니다♥(feat.근황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함연지는 "오늘은 살짝 근황 토크를 하려고 한다. 내가 최근에 2년 간 몸담고 있던 샌드박스 네트워크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연기자의 꿈을 본격적으로 달려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소속사로 둥지를 틀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여러분! 함께 기뻐해 주시고 앞으로 연기자로 성장해나가는 한 걸음 한 걸음 함께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며 웃음 지었다.

함연지는 "이 인연을 바탕으로 많은 작품을 만나고 저의 배우 커리어를 다채롭게 다져나갈 수 있기를 뜨겁게 소망하는 날이다"라며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그는 두 번째 소식도 전했다. 함연지는 "최근 연기 활동 근황으로는 저와 친한 배우들(강유하, 박지빈, 이수현)과 네명이 모여서 웹드라마 제작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우하한 필름' 우리는 하고 싶은 걸 한다의 줄임말이다. 우아한 느낌도 있고, 아하하하(?) 느낌도 있어서 유쾌한 코미디도 할 수 있을 것 같고 세련된 느낌의 제작도 가능할 것 같아서 이름을 진짜 잘 지었다. 그런 생각이 든다"며 설레는 마음을 보여줬다.

함연지는 "저희의 본편 1화가 올라왔다. 지금 보러 가야하지 않을까? 제목은 튜토리얼. 사랑을 시작하는, 사랑 초심자들이 사랑을 글로 배운 이야기가 담겨 있는 소소한 이야기다. 난 여러분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활발하고 푼수 같은 캐릭터를 맡았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 프로젝트는 배우들이 연기를 할 뿐만이 아니라 제작에 참여를 했다는 점이 특이하다. 다들 각 한 자리씩 담당하고 있다. 이제 여기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 명함을 팔 건데 뭔가 있어 보이는 직함을 지어야 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안나더라. 직무를 알려드리레니 직함을 추천해달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것 저것 하는 일이 많기는 한데 결국 홍보을 담당하고 있다. 있어 보이는 직함을 만들어주면 고맙겠다"며 마무리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