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이 안방극장 ‘최애캐’로 등극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이가네 첫째이자 윤치과의 원장 ‘이윤재’ 역으로 분해 그야말로 찰떡 소화력을 보이고 있는 배우 오민석의 극중 매력 포인트가 공개됐다.


▶ 멋진 의사→귀여운 ‘장꾸미’까지! 빛나는 #반전매력


할아버지 경철(박인환 분)의 픽인 윤재는 번듯하게 성공해 평판까지 좋은 ‘엄친아’ 치과 의사로 일을 할 때는 다정하고 실력까지 좋은 능력자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오면 사과머리를 즐겨하고, 현재(윤시윤 분)와 수재(서범준 분) 두 동생들과 아웅다웅하는 것도 모자라, 엄마 경애(김혜옥 분)를 놀리는 일에 진심인 철없는 아들. 이런 극과 극의 모습으로 멋짐부터 귀여움까지 다 보이는 윤재는 드럼연주 실력을 자랑하는 등의 반전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 솔직하고 순수한 ‘꺼벙이’의 #유쾌한_로맨스


해준(신동미 분)의 짝사랑이 계속된 가운데, 드디어 해준에게 마음을 열고 ‘썸’의 관계로 발전한 윤재는 어디로 튈 지 모르고, 어떤 말을 할지 기대되는 ‘꺼벙이’ 특유의 엉뚱한 면모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윤재만의 솔직하고 순수한 직진 멘트들은 해준을 심쿵하게 하는데 이어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하며 이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더욱 응원하게 만들고 있다.


▶ ‘훈훈’ 비주얼부터 연기력까지 다 되는 #만능열연


이렇듯 윤재가 다채로운 매력을 보일 수 있는 이유는 오민석의 탄탄한 연기력 덕분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완벽하게 캐릭터를 흡수한 열연으로 매 장면을 매끄럽게 완성시키는 그는 오민석이 아니면 상상도 못할 ‘이윤재’라는 인물을 차근차근 만들어내며 남은 방송에서 보여줄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