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1차 티저가 예비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MBC에브리원 신규 연애 리얼리티 ‘다시 첫사랑’이 오는 6월 말 시청자를 찾아온다.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이다.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첫사랑의 재회를 통해 2030 세대의 찐 연애 트렌드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일 ‘다시 첫사랑’ 1차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15초 남짓의 애니메이션 영상은 ‘다시 첫사랑’이 시청자들에게 던지는 화두를 담고 있다.

먼저 영상은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남녀의 손을 보여준다. 이어 완전히 두 손을 포갠 커플이 평화로운 강가에 앉아 발로 물장구를 치고 있다. 이와 함께 ‘손만 닿아도 가슴이 터질 것 같던 그 계절, 나의 첫사랑’이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화면이 전환되고, 두 손을 마주 잡고 서 있는 연인이 보인다. 그 위로 등장한 ‘첫사랑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문구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신의 대답은 무엇인지 생각하게 만든다.


이처럼 ‘다시 첫사랑’ 1차 티저는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한 ‘첫사랑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가지고 모인 ‘다시 첫사랑’ 출연진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 ‘다시 첫사랑’은 2022년 6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