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이성경과 김영대의 비밀 열애가 발각될까.

21일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측은 오한별(이성경 분)과 권명희(소희정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오한별과 공태성이 10여년에 걸친 쌍방 짝사랑을 끝내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달달한 나날이 이어지는 가운데 공태성을 노린 수상한 인물들이 속속 등장했다. 그중에서도 사람 좋은 척 해온 가사도우미 권명희의 수상한 행보가 주목 받는 상황.

권명희는 공태성의 집에 찾아온 은시우(최지우 분)가 백화점 명품관에서 마주쳤던 자신을 알아보고 경계하자 본색을 드러낼 기미를 보였다. 이에 권명희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 어떤 꿍꿍이를 가지고 공태성에게 접근한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공태성의 집 로비에서 맞닥뜨린 오한별과 권명희의 모습이 담겼다. 인상적인 건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 권명희는 오한별의 목걸이 펜던트를 붙잡고 그의 얼굴을 빤히 올려보고 있는데, 평소의 따스한 미소는 온데간데없이 냉기가 뚝뚝 떨어지는 눈빛이 소름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권명희가 신경 쓰는 오한별의 목걸이는 공태성이 준 선물. 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오한별의 표정이 보는 이의 손에도 땀을 쥐게 만든다. 과연 공태성의 일거수일투족을 알고 있는 가사도우미 권명희가 오한별, 공태성의 관계를 눈치를 챈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한편, 공태성에게 위해를 가할지도 모르는 권명희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