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귀여워...그림이야"
"몸무게 왜 안 빠지는지"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정주리' 영상 캡처


개그우먼 정주리가 조리원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정주리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 '여러분 전 잘 지내고 있답니다! (feat.네 번째 조리원 일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주리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며 "지금 제 모습은 이렇다. 흠... 큰일 났네"라고 운을 띄웠다.

정주리는 "이 방은 조리원에서 로열 룸이라는 방이다. 여기에 로열 룸과 스위트룸 두 가지 타입이 있다. 로열 룸도 충분히 나에게 넓어 이 방으로 선택하게 됐다. 나 혼자 쓰기엔 침대도 넓다"며 자신이 머무는 방을 보여줬다.

이후 아이와 만난 정주리. 그는 하얀 포대기에 감싸져 들어온 아이를 보며 "너무 귀엽다. 그림이다. 이렇게 멀리서 한번 찍어야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정주리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조리원에서 하는 일이 밥 먹고 잠자는 일이다. 그래서 짰다. 두 통을 짰다. 하나는 140mL, 하나는 120mL. 총 260mL다. 주리네 목장 개장!"이라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이어 "(모유가) 안 나와도 문제인데, 많이 나오면 진짜 힘들다. 밤에 잠잘 때도 그렇고. 그래서 여기서 요즘 가슴 마사지를 무료로 받고 있다. 무료 '락테이션'이라고 젖을 좀 줄이는 쪽으로 계속 마사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정주리는 "이제 (모유를) 짰으니까 또 밥을 먹어야 한다"며 식단을 보여줬다. 그는 "내가 과연 살을 뺄 수 있을까?"라며 음식을 흡입했다.

정주리는 자신의 몸무게도 공개했다. 그는 "내가 지금 몸무게가 79kg이다. 최고로 찍었을 때가 84kg이었다. 5kg 빠졌는데 아기 몸무게가 3.74kg, 태반이랑 양수는 1.26kg이니까 딱 그것만 빠졌다. 왜 몸무게가 안 주는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또한 "내가 원래 여기서 주는 흰쌀밥에서 현미밥 먹겠다고 하니까 바꿔줬다. 이제는 현미밥도 먹지 말아야 하나 보다"고 이야기했다.

아이와의 시간을 마치고 조리원 옥상을 찾은 정주리. 그는 "(셋째) 도하 때는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다. 도윤아 도원아, 도하야 너희 여기 앉아 있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애들이 너무 보고 싶다. 근데 버텨야 한다"며 아이들에 대한 그리움을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