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배다빈이 윤시윤과 남보라 사이를 질투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이현재(윤시윤 분)와 현미래(배다빈 분)가 로맨스를 시작한 가운데, 김유진(남보라 분)과의 삼각관계가 예고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철(박인환 분), 이민호(박상원 분), 한경애(김혜옥 분)는 삼 형제 이윤재(오민석 분), 이현재, 이수재(서범준 분)의 연애 소식을 접했다. 결혼 프로젝트에 변수가 생기자 재논의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결혼 동기부여를 위해 걸었던 상, 아파트가 오해를 불러일으켜 사랑의 발목을 잡을 수 있기 때문.

막내 이수재의 결혼을 지지했던 한경애는 "인생은 원래 생각지도 못한 일이 튀어나온다”며 기획했던 그대로 가자고 강하게 주장했다. 결국 기존 규칙을 유지하기로 했다. 그렇게 본격적으로 로맨스를 시작한 삼형제에게도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다.
/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현미래는 현정후(김강민 분)에게 "남자는 여자가 적극적으로 표현하면 안 좋아하나?"라고 물었다. 현정후는 "좋아하는 여자가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건 좋다"고 답했다. 이현재에게 전화를 건 현미래는 "어제 자느라 문자 못 봤어요. 변호사님은 아무 때나 연락해도 괜찮아요. 저도 그렇게 해도 돼요?"라고 물었다.

이현재는 "그럼요"라고 답했다. 또한 현미래는 "그리고 제가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거 싫어요?"라고 질문했다. 이현재는 "아니요. 왜요"라고 답했다. 현미래는 "아니에요"라며 미소를 지었다.

현미래는 이현재와 법률 자문을 맡은 드라마 작가 김유진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불안해했다. 앞서 현미래는 이현재의 전 여자친구 소영은(배그린 분)의 등장에 불안을 경험했다. 계속 연락을 주고받는 타이밍이 엇갈려 답답한 상황.

아무리 일이라도 이현재가 다른 여자에게 친절하게 대하자 질투심이 생기고, 불안감에 휩싸였다. 현미래는 이현재에게 "되게 즐거워 보이세요"라고 말한 뒤 도망치듯 달려갔다. 이현재는 그런 현미래를 붙잡으며 주말 운전 연수 약속을 잡았다. 이현재는 바쁜 자신 때문에 또 못 만날까 불안하다는 현미래를 보며 "내가 최악이구나, 이번엔 약속 꼭 지키겠다"고 반성했다.
/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화면 캡처
주말이 되자 이현재는 현미래와 만났다. 약속한 운전 연수를 해주기 위한 것. 하지만 현미래의 운전 연수를 도와주던 중 김유진에게 연락받았다. 김유진은 이현재에게 "지금 작업실로 와달라"고 했다. 자신이 원했던 배우가 이현재를 만나고 싶어 한다는 이유였다.

그러나 이현재는 "오늘은 안 될 것 같은데요"라고 했다. 이를 들은 김유진은 "저 그 배우랑 같이 일하고 싶거든요? 도와주세요. 도움 요청하면 도와주신다고 했잖아요"라고 말했다. 현미래는 이현재의 눈치를 봤다.

한편 이윤재는 늦은 시간 심해준(신동미 분)의 집을 찾아갔다. 집에서 잘 챙겨 먹지 않는 해준에게 떡도 선물하고, 얼굴도 보기 위해서였다. 이에 심해준은 '진짜 연애'를 하는 것 같아 마음이 몽글해졌다. 이에 이윤재에게 자전거 데이트를 제안했다.

이수재와 나유나(최예빈 분) 사이에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했다.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 형들을 이기기 위해서 서둘러 결혼식 구상에 들어갔다. 두 사람이 생각한 장소는 헬스장이었다. 예쁜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있는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나유나는 "좋은 생각"이라며 동의했다. 죽이 잘 맞는 연인이자 결혼 비즈니스 파트너인 두 사람 앞에 현정후가 등장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