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사진제공=SBS
'미우새' ./사진제공=SBS


‘막둥이’ 박군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아들들이 뭉친다.

15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군 결혼식을 찾은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결혼식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부케는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가 받는 등 동생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앞장선 형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박군을 친형처럼 챙겨온 이상민이 몰래 준비해 온 편지를 낭독해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고.

그러나 이렇게 행복한 날, 막내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아들들의 표정에서 복잡 미묘한 심경과 알 수 없는 씁쓸함이 느껴져 모(母)벤져스를 웃프게 한다.

결혼식 뒤풀이에서도 조용히 술만 들이켜는 아들들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했다고. 또한 아들들은 서로 왜 장가를 못 가고 있는지 이유를 따지던 중, 자기들끼리 거침없는 디스와 물고 뜯는 폭로전을 펼친다. 여기에 상민이 결혼을 못 하는 이유가 ‘쥐젖’ 때문이라는 충격적 이유가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억 소리 나는 축의금 액수를 고백한 아들의 정체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고 해 누가 가장 많은 축의금을 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군의 결혼식 현장과 아들들의 폭풍 활약은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