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사진=tvN)

김혜수가 동료들과 손님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감동을 선사했다.


12일 방송된 '어쩌다 사장2'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김혜수, 박경혜, 한효주가 알바로 등장해 바쁜 일정을 이어갔다. 동분서주하며 바쁘게 뛰어다니던 김혜수는 저녁 장사에 찐팬이라는 정육점 사장님 가족들이 들어오자 반가워하며 맞이했다. 사장즈와 알바들은 젊은 시절 힘들게 생활을 이어갔던 사장님의 과거 이야기를 경청했다.


사장님 가족의 이야기를 듣던 김혜수는 "힘들 때 누군가가 힘이 되어 주거든요. 그런데 괜찮아지면 그 고마움이 가벼워지는 게 있는데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하셔서 그런 마음이 참 좋으세요."라고 공감의 말을 건넸고 "너무 대단하세요."라며 꼭 안아주는 김혜수의 품에서 사장님은 결국 눈물을 보였다. 김혜수의 품에서 한참을 울고 난 사장님은 "이제 달콤한 인생!"이라고 외치는 한효주에게 "잘 살아야죠."라며 다짐했다.


영업종료 후 사장즈와 알바들은 저녁을 준비했다. 설날이라 함께 먹으려고 고기를 준비했다는 한효주의 마음에 감동한 김혜수는 다시 한 번 한효주를 꼭 안아주었다. 김혜수에게 안긴 한효주는 "처음 만났을 때도 꼭 안아 주셨는데 그때 울었었다"며 "선배님의 포옹에 뭔가 버튼이 있나 봐."라고 말했고 조인성도 "알지, 알지"라며 동의를 표했다.


손님들에게도, 사장즈에게도, 알바들에게도 시종일관 "자기야~", "우리 애기"라고 부르며 스윗한 면모를 보여준 김혜수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위로를 안겼다.


어느 새 마지막 영업일을 맞이한 차태현, 조인성, 그리고 끝까지 함께 하게 된 두 알바생 김혜수, 박경혜의 '어쩌다 사장2' 13회는 1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