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모발 이식 후 8개월
빽빽해진 옆 머리
"성형 조장 절대 아냐"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배우 고은아가 모발 이식 후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모발이식 8개월 후... 충격적인 고은아의 현 상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발이식 수술 8개월 차 고은아의 머리 상태가 공개됐다. 다소 비어있던 양쪽 헤어라인이 빽빽하게 자란 새 머리카락으로 가득 찬 모습. 고은아의 동생 미르는 옆에 있는 반려견을 향해 “이 머리와 다를 게 없다”며 놀라워했다.

미르는 “이거 비포-애프터가 있는데 이렇게 보니 체감이 안 된다. 진짜 잘했다”며 수술을 하기 전의 모습과 3개월 차 모습, 지금 모습을 비교하며 소개했다.

고은아는 “이 영상을 찍는 이유는 지금 상황을 묻는 댓글이 많아서 찍게 됐다"며 “뒷머리는 이제 보여줄 수도 없다. 다 자라서 어디를 뽑았는지도 모른다”고 했다.

미르는 “이게 어디서부터 문제가 됐었느냐 하면, 코 수술 상담받는 영상에서 누나 머리가 서 있었다”고 했다. 고은아는 “제가 그때 피부과에 갔다가 간 거라서 그렇다”고 해명했다.

미르는 고은아에게 소감을 물으며 “이건 (성형수술) 조장 영상이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개인의 욕심으로 한 건데 아직도 열받게 조장 영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너무 화가 난다”고 분노했다. 고은아 역시 “우리가 머리를 심으라고 해서 우리에게 얻어지는 게 없다"라며 억울해했다.

미르는 "누군가에게는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누군가는 부작용이 날 수도 있다. 고은아는 하고 싶어서 한 것뿐"이라며 “절대 조장 영상이 아니다”라며 재차 강조했다.

고은아는 “만족도가 100% 중 98%다”라며 "나머지 2%는 생각보다 머리가 너무 자라서 붕 뜬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옆 머리가 자랄 때 같이 자라야 되는데 앞머리가 늦게 자라서 지금 처피뱅이다”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이제 여름이니까 앞으로 방송에서 머리 묶는 모습을 보여드릴 텐데 '잘 자라고 있다'고 느끼실 것 같다”고 마무리했다. 미르는 “8개월 차에 100점 중 98점, 부작용 없었고 머리 생각보다 풍성하게 나왔고 흉터나 후유증이 없어서 너무 만족하는 상태”라며 “이 상태에서 욕심을 부리면 더 심을 수도 있다. 그런데 누나는 A/S는 안 받을 것”이라고 정리했다.

이어 “어떤 ‘불편러’ 분께서 앞머리가 보기 싫다고 하셨는데 어쩔 수 없다. 그러나 그 불편러 분을 위해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