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덤덤스튜디오)
(사진=덤덤스튜디오)

가수 유빈의 탄탄한 몸매를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유빈이 고정 MC로 출연하는 skyTV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의 연애 웹 예능 'H클럽'의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 유빈은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H클럽'에서 유빈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리얼리티 연애 웹 예능 'H클럽'은 헬스장이라는 제한된 공간과 24시간이라는 한정된 시간 속에서 일반인 남녀가 운동하며 서로 간의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유빈은 유튜버 말왕과 함께 'H클럽' 남녀 출연자들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도록 게임을 진행하고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안정적인 진행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유빈은 'H클럽'으로 그 진가를 다시 한번 발휘할 예정이다.


유빈이 고정 MC로 출연하는 'H클럽'은 오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덤덤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유빈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와 '당신이 혹하는 사이3'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패션 브랜드 '데비어퍼(Debby upper)'를 론칭하는 등 활동 스펙트럼을 끝없이 확장하고 있다.


또 지난달 21일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는 뷰티 아이콘 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