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신현준, 황보라, 동현 /사진제공=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신현준, 황보라, 동현 /사진제공=IHQ


배우 신현준, 황보라, 보이프렌드 동현이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에 부르고 싶은 게스트를 고백했다.

9일 IHQ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신현준, 황보라, 보이프렌드 동현이 참석했다.

황보라는 "최근 공개열애를 시작한 김준호, 김지민씨를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동현은 "주변 친구들이 결혼 적령기가 되어서 하나 둘씩 결혼식을 올리고 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결혼은 정말 신중하게 해야한다고 느꼈다. 친구들을 초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현준은 "친구 정준호를 게스트로 부르고 싶다. 굉장히 착한 친구라 알게 모르게 당한 것도 많아서 법률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하겠다"고 말해 우정을 뽐냈다.

이어 "정준호가 나오면 시청률도 잘 나올 것. 서로 이용하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은 실제 변호사들, 그 외 배우들이 변호사 사무소 생활을 실감나게 보여주는 최초의 변호사 사무소 리얼리티쇼다. 실제 사건으로 리얼리티를 높이고, 전문 변호사들의 조언을 더해 알아두면 쓸모 있는 법률 지식을 전한다.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은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