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재테크의 여왕’ 현영이 재테크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지난 5일 현영 본인이 직접 출연하는 본격 재테크 예능 컨텐츠 ‘현재 0원’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현영이 유튜브 채널 개설 계기에 대해 ”최근 사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도전을 한다“라며 ”유튜브란 나만의 세상으로 모든 걸 쏟아 붓겠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각오를 내비쳤다.


현영은 “나 올해 대운이에요”라고 속삭이며 ‘현재 0원’을 통해 이룩할 또 한번의 재테크 신화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선사했다. 약 6분 30초 가량의 영상은 현영의 새로운 투자 계획을 암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현영에게 NFT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을 단서로 던져주며 호기심을 자아냈다.


현영의 이름을 딴 채널명이 인상적인 ‘현재 0원’은 각종 재테크 정보 등을 다루는 예능 형태의 콘텐츠다. 그간 탁월한 사업 수완 뿐 아니라 주식 등 각종 자산 투자 능력으로 두각을 드러낸 현영이 메인으로 출연, 재테크 멘토이자 엔터테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다.특히 현영이 투자에 함께 도전하며 특유의 친근함으로 유튜브 시청자를 찾아갈 전망이다.


한편 영상제작은 히트 제작사 찍자스튜디오가 맡았다. 찍자스튜디오는 최근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기록한 웹 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에 이어 K-POP 아이돌 예능 ‘X:끝의시작’으로 2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연이은 히트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찍자스튜디오는 ‘현재 0원’ 유튜브 채널 개설 후 몰입감 넘치는 본편 영상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