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사진=방송 화면 캡처)
'집사부일체'(사진=방송 화면 캡처)

'집사부일체' 김제동이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했지만 몰래카메라로 밝혀졌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건축가 유현준이 클라이언트 K를 멤버들에게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현준은 클라이언트 K에 대해 "이 분은 외로움의 대명사다"라며 "위급한 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클라이언트 K의 정체는 방송인 김제동임으로 밝혀졌다.


김제동은 "나는 여자친구 공개하는 게 남들한테 결혼 정도의 수준이 되긴 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양세형과 이승기도 "기사에도 안 나왔는데 공개인거냐?"라며 놀라워했다. 유현준은 "그때 같이 밥 먹었던 분? 그럴 줄 알았다"라고 거들었다.


이어 김제동은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에 "긴 시간 동안 기다렸고 현준이 형한테 얘기해서 공간 좀 꾸미고 네가 있을 공간이기 때문에 네 얘기 없이 어떤 건축가 얘기도 듣지 않겠다"라며 로맨틱한 말들을 쏟아냈다.


또한 그는 "만나서 또 얘기하자. 지금 어디 사는지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지만"이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은지원과 이승기는 "미친 거 아니야? 진상이다"라며 화를 냈다. 이에 유현준은 "공식화 하지 않았지만 의심해 볼만 해"라며 끝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