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3'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결사곡3' 스틸컷./사진제공=TV조선
이가령과 강신효가 ‘분노의 싸대기’ 투샷으로 긴장감을 일으킨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는 지난 14회에서 판문호(김응수 분)와 소예정(이종남 분)은 부혜령(이가령 분)이 임신을 하자 부혜령에게 빙의됐던 송원(이민영 분)을 퇴마시켰다. 그러자 놀랍게도 부혜령은 유산을 했고 판사현(강신효 분)의 위로에도 부혜령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불안감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해 이가령과 강신효의 ‘부혜령 이즈 백’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판사현이 위로의 선물을 건넸음에도 부혜령이 차가운 반응을 보여 싸움으로 번진 상황. 판사현은 자신도 힘들다며 하소연하지만 부헤령은 “쇼하지 마!”라며 까칠하게 대꾸하고는 집을 나가려고 한다. 욱하는 심정을 꾹꾹 참은 판사현은 “뭐 하는 거야?”라며 화를 내고, 부혜령은 분노를 참지 못한 채 판사현의 뺨을 때려 파국으로 치닫는다. 송원의 퇴마 후 냉기가 도는 부혜령과 판사현의 날 서린 ‘매운맛 결혼 생활’이 어떻게 흘러갈지 주목된다.

이가령과 강신효의 ‘조마조마 부부 생활 재오픈’은 지난 4월에 촬영됐다. 이가령은 1인 2역 못지않은 빙의 전, 후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던 상태. 강신효는 달라진 부혜령의 태도에 제대로 짜증이 난 감정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생활 연기 달인임을 증명했다. 두 사람의 열정이 가득한 열연으로 인해 현장에서는 박수와 칭찬이 터져 나왔고, 촬영을 끝마친 후 두 사람은 웃음꽃을 가득 피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퇴마 후 본캐로 돌아온 부혜령으로 인해 부혜령-판사현 부부는 또다시 위기에 봉착한다”라며 “30일(오늘) 방송되는 15회는 최종회가 단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게 될 센세이션 서사가 펼쳐진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결사곡3’ 15회는 30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