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사진제공=MBC
'빼고파'./사진제공=MBC
안무가 배윤정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성공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KBS2 예능 ‘빼고파’는 ‘배고픈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 김신영과 다이어트에 지친 언니들이 함께하는 건강한 몸만들기 프로젝트다. 극단적인 다이어트 대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고 이를 통해 삶의 행복을 찾아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인 MC 김신영이 ‘빼고파’를 이끌고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주연(일주어터), 박문치가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전한다. 나이도, 직업도, 성격도 모두 다른 7명의 언니가 만나 들려줄 솔직한 이야기, 유쾌한 웃음, 케미가 ‘빼고파’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빼고파’ 첫 회는 여섯 멤버들과 김신영의 좌충우돌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공통의 관심사로 모인 만큼 여섯 멤버들 모두 만나자마자 끈끈한 동지애를 쌓는다. 그리고 이는 멤버들의 거침없고 한편으로는 놀랍기까지 한 토크로 이어진다.

솔직 고백의 주인공은 ‘빼고파’ 멤버 중 유일하게 아기 엄마인 배윤정이다. 안무가 배윤정은 과거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출산과 육아로 체중이 증가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상황. 배윤정은 “임신하고 25kg이 쪘다. 댄서였으니까 돌아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육아가 보통 힘든 게 아니더라”라고 말문을 연다.

이어 “나는 몸이 건강하고 예쁘다고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나의 가장 큰 무기가 없어지면서 자존감이 바닥을 쳤다”라고 털어놓는다. 최근 여성 댄서들이 출연해 신드롬급 인기를 끈 ‘스우파’의 성공을 언급하며 “후배들 자랑스러웠지만”이라고 고개를 떨구기도. 이후 배윤정은 후배들의 화려한 성공을 보며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빼고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5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