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박군→박은혜, 다시 뭉쳤다…'밝히는가' 5월 9일 첫 방송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군단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박군이 다시 뭉쳐 돌아온다. 여기에 미녀 골퍼 박진이가 새 얼굴로 합류한다.


27일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제작진에 따르면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박군이 MC 군단으로 나선다. 박진이는 이들과 함께 MC 호흡을 맞추며 발 빠르게 핫 트렌드를 전하게 된다.


지난 2020년 시작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일상을 보다 품격 있게 바꾸는 라이프 스타일링 쇼 프로그램. 뷰티&헬스, 하우스, 푸드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넘쳐나는 정보 속에 진짜 핫 트렌드를 밝힌다.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박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호흡을 맞추게 된 만큼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밝힐 예정이다.


박은혜는 지난 2년동안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지킨 안방마님으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 갈 계획이다. 정가은은 뷰티, 패션, 육아 등 다방면에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며 남다른 텐션에 에너제틱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김승현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 하며 박군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의 멘탈 관리법을 소개하는 등 건강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새 신랑인 만큼 라이프 스타일에 한발짝 더 다가가 유용한 정보들을 소개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라이프 스타일의 올 라운드 플레이어로 돌아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오는 5월 9일(월) 오전 11시 SBS FiL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50분,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