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 받는 차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쇼킹 받는 차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쇼킹 받는 차트’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가 탄생한다.


다양한 매력과 재미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버라이어티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확고히 굳힌 MBC에브리원이 18일 新 차트쇼 런칭 소식을 전했다. 분노 조절이 미덕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쇼킹 받는 차트쇼’이다.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이다. 잔혹 실화가 주는 강력한 몰입감,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스피드 전개, 각양각색 출연자들의 스토리텔링을 통한 흡인력 등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프로그램 런칭 소식과 함께 ‘쇼킹 받는 차트’를 이끌어 갈 메인 MC도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려한 진행 능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과 귀에 쏙쏙 박히는 막강 말발까지 장착한 배성재이다. 최근 각종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대세 배성재가 드디어 차트쇼 형태의 프로그램 메인 MC 자리까지 꿰찬 것이다.


이와 관련 ‘쇼킹 받는 차트’ 제작진은 “예능, 교양,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를 두루 섭렵한 베테랑 MC 배성재는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전달하는 ‘쇼킹 받는 차트’에 최적화된 진행자이다. 배성재와 함께할 수 있어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배성재와 함께 속 시원하게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쇼킹 받는 차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인 MC 배성재와 함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쇼킹 받는 차트’ 또 다른 스토리텔러들의 정체도 궁금하고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쇼킹 받는 차트’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