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이다은이 웨딩드레스 피팅에 나선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마지막 회에서는 웨딩드레스 숍에 들러 예복을 피팅하는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이날 이다은은 총 세 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어본다. 그는 "예전엔 안 떨렸는데, 지금은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낸다.

윤남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은이 등장할 때마다 하트 눈과 함께 "예쁘다"를 연발한다. 그뿐만 아니라 활짝 웃음 미소를 지어 보인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이다은의 모습에 대해 MC 유세윤도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또한 윤남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은 곁에 서서 혼신을 다한 사진을 찍어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스페셜 게스트 정가은은 "저런 팔불출을 봤나"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오는 6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인 MC 존박도 윤남기를 향해 찐 리액션을 쏟아낸다. 존박은 "내가 저 상황이 되면 저렇게 해야겠구나 싶다"며 배움의 자세를 보인다.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제작진은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며 재혼을 실감하는 한편, 양가 부모님들과의 자리도 마련한다. 남다른 커플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길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의 마지막 회를 꼭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