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사진제공=KBS2
'1박2일'./사진제공=KBS2
배우 한가인과 KBS2 예능 ‘1박 2일’ 멤버들이 연애를 주제로 치열한 토론을 벌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에서는 ‘사랑꾼 부부’ 연정훈, 한가인과 함께하는 여행기가 계속된다.

이날 멤버들은 ‘찐’ 부부와 함께 장안의 화제가 되는 깻잎 논쟁에 관한 토론을 펼친다. 한가인은 고개를 내저으면서 ‘강경 반대파’의 입장을 피력하고, 연정훈 또한 그녀를 두둔하며 철저한 학습을 거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낸다고. 한가인은 “깻잎을 왜 잡아줘요!”라면서 분노하기 시작, 귀여운 질투심으로 지켜보던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그러나 한가인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반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강경 반대파’답지 못한 그녀의 모습에 연정훈은 “뭔가 이상한데?”라면서 고개를 갸웃거린다고. 예측 불가한 말발로 온종일 남편 연정훈을 쥐락펴락할 한가인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남사친, 여사친에 관한 2차 토론이 발발한 가운데, 한가인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없다”라는 단호한 의견으로 막내 라비의 지지를 받는다. 반면 김종민은 “잘 맞는 사람이 있다”라며 반대 관점을 주장한다고. 그러나 ‘찬성파’ 김종민은 딘딘의 촌철살인 질문에 당황한 채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들의 연애 토크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