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가 마법의 단짠소스 복순장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로운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그중 ‘편스토랑’을 통해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자유부인의 매력을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솔미는 맛도 좋고 미모에도 좋은 콜라겐 요리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솔미는 화보 촬영을 하루 앞두고 콜라겐이 가득한 음식들을 먹기로 결심했다. 그녀가 준비한 콜라겐 식재료는 닭발과 돼지껍질이었다. 박솔미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쫀득쫀득하고 담백한 닭발구이, 돼지껍질 구이를 완성했다. 그러나 박솔미표 돼지껍질 구이의 포인트는 따로 있었다.


벌집 모양으로 먹음직스럽게 구운 돼지껍질을 위해 박솔미가 꺼낸 것은 마법의 단짠소스였다. 박솔미가 호텔 셰프인 지인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를 기반으로 20년 동안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소스였다.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소스의 맛은 최고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샐러드, 구이 등에 다양하게 활용해 요리의 풍미를 끌어올려준다고. 실제로 이날 박솔미는 직접 만든 단짠소스 복순장으로 돼지껍질 구이는 물론 냉장고 안 재료들을 꺼내 즉석 꼬치구이까지 만들어 먹었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까지 복순장을 가져와 ‘편스토랑’ 식구들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절친 류수영은 “밥만 비벼 먹어도 맛있겠다”라며 군침을 꼴깍 삼키기도. ‘편스토랑’ 식구들을 모두 사로잡은 박솔미의 마법의 단짠소스 복순장의 레시피의 비밀은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은 15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