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박하나
조사라 역 마친 소감
"이세희, 안정적인 연기에 놀랐다"
배우 박하나./사진=FN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하나./사진=FN엔터테인먼트
박하나가 작품 속 함께 호흡했던 이세희를 언급했다.

‘신사와 아가씨’의 배우 박하나와 지난 4일 강남의 한 카페에서 만나 출연 소감과 더불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KBS2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 지난 27일 52부작으로 종영을 맞았다.

극 중 박하나는 이영국(지현우 분) 회장을 사랑하는 조사라 역을 맡았다. 온갖 거짓말과 악행으로 시청자의 분노를 일으킴과 동시에 아픈 사연을 가진 인물. 박하나는 캐릭터가 가진 복잡한 감정선을 안방극장에 그대로 전달하며 호평받았다.

이날 박하나는 극 중 대립 관계에 놓였던 이세희를 언급했다. 그는 "제가 정말 예뻐하고 귀여워한다"며 "성격이 밝고 당차고 쾌활해서 안 예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신인인데도 너무 안정적인 연기를 해서 놀랐다"며 "처음 주연할 때 제 모습은 제가 지금 봐도 어색한데, 세희 씨는 확실히 박단단 같았다.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지 신기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성격이 밝아서 텀블러 같은 선물도 많이 한다"며 "비타민이나 새로운 소품을 좋아해서 사면 추천해주고 사주기도 한다. 아기자기한 친구"라고 소개했다.

박하나는 "저는 후배들을 츤데레처럼 챙겨주고 싶은데 그걸 부담스러워하는 친구들도 있다"며 "이 친구는 제 마음을 흡수하고 고맙다고 해주더라. 그래서 제가 더 고마웠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