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킹, 안 당하면 몰라"
매니저에 "빨리 오라" 문자
사진=MBC 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제공
사진=MBC 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제공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스토킹 피해를 고백했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에서 이상민은 최근 스토킹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미국 스토킹 사건 프리젠터로 나선 이상민은 “스토킹은 당해 보지 않은 사람은 얼마나 끔찍한지 모른다”며 “저도 최근에 스토킹을 당했다”며 운을 뗐다. 이상민은 “대기실에 혼자 있는데 누가 문을 열고 들어오더니 자기를 만나야 한다며 만나지 않으면 나한테 큰일이 생길 거라고 계속 이야기하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나중에 증거로 제출해야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녹취하고 그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매니저에게 ‘빨리 오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패널들의 걱정스러운 눈빛에 이상민은 “잘 해결이 됐고, 그곳은 현재 다 차단이 되어서 쉽게 들어올 수 없는 공간이 됐다”고 안심시켰다.

이를 들은 수잔은 “연예인이라 스토킹을 당했다고 생각하지만, 일반 사람들에게도 스토커들이 많더라”고 했고, 이상민은 고개를 끄덕이며 “공익광고에도 지나친 관심은 스토킹이라고 한다”며 “스토킹에 대한 기준을 정확히 짚어줄 필요가 있다”고 했다.

한편,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