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로스픽쳐스
/사진제공=크로스픽쳐스
세정이 비 트라우마가 있는 안효섭을 위해 작전을 준비한다.

29일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측은 비 트라우마가 있는 강태무(안효섭 분)를 위해 작전을 준비하는 신하리(김세정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앞서 '사내맞선' 9회 엔딩을 통해 강태무와 신하리의 깊어지는 로맨스와 함께, 험난한 연애의 길을 예상하게 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강태무와 신하리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한 강다구(이덕화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위기를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방송되는 '사내맞선' 10회에서는 강태무와 신하리에게 소나기까지 닥친 위기가 예고되며 불안감을 싹트게 한다. 비는 강태무의 어린 시절 좋지 못한 기억을 떠올리는 트라우마.

공개된 사진 속 강태무와 신하리는 거리에서 데이트하는 중이다. 이러한 두 사람에게 예고 없이 소나기가 찾아온 듯한 모습이다. 신하리는 노란 우산을 펼치고 있고, 강태무는 갑작스러운 비에 몸이 굳은 듯하다.

어린 시절 강태무는 빗길 사고로 부모님을 한 번에 잃었다. 그 모습을 목격했던 강태무는 비가 내리면 끔찍한 고통에 휩싸이며 괴로워했다. 지난 속초 데이트 중 강태무는 비가 내리자 신하리를 빗길에 버리고 떠나기도 했다. 자신의 약한 모습을 신하리에게 보여주기 싫었기 때문. 이를 알 리 없는 신하리는 강태무를 오해했다.

두 사람이 연인이 된 후 비가 내리는 상황은 처음이다. 강태무는 예전처럼 빗속 트라우마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또다시 그 자리를 떠날까. 그러나 강태무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신하리의 모습이 든든함을 더하며, 과연 함께 이 위기를 헤쳐갈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신하리는 강태무와 데이트 중 비가 오자, 준비한 작전을 펼친다고. 과연 강태무를 위해 신하리가 준비한 것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