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화 "은퇴 이유? 지기 싫어서"
이태환 득점에 엄마 미소
강호동, 완벽 수비…득점 성공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올 탁구나!’ 전설의 강호 팀이 한국마사회 프로탁구 선수단과 릴레이 게임을 펼쳤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올 탁구나!’에는 한국마사회 팀이 전설의 강호 팀의 훈련을 위해 찾아왔다. 이날 현정화는 한국마사회 팀에 대해 “다 어린 친구들이다. 신인이다”라고 소개했다.

현정화는 “(전설의 강호)가 멘탈이 약한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에 은지원은 “(대신) 기운이 세다)고 반박했고 현정화는 “내 기운이 더 세다”며 재치 있는 답변을 했다.

이어 현정화는 “내가 은퇴한 이유는 지기 싫어서다. 승부욕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또 “게임은 이기려고 하는 것이다”라며 “그래서 오늘 실전 게임을 프로 선수단과 진행하려 한다”고 밝혔다.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경기 규칙은 3대5 릴레이 게임. 대신 프로 선수단에 9점이라는 핸디캡을 적용했다. 결과는 강호 팀의 기적적인 승리로 끝났다. 은지원은 프로 선수와의 대결에서 “우리한테 화풀이 할 일 있나. 오늘 힘든 일 있나”라며 도발했다.

이에 프로 선수는 강한 서브를 날리며 단번에 승부를 냈고 은지원은 “아기분 나빠”라고 덧붙였다. 이어 다크호스 이진호가 출전했다. 이진호는 지난주 배웠던 ‘포핸드’ 동작을 보여줬지만, 서브 실수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이후 다크호스 이태환이 등장했고 가벼운 서브로 예상치 못한 득점을 했다. 강호 팀은 득점 성공에 대해 환호했고 이태환은 상대 선수에게 “아우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했다.

이를 지켜보던 현정화 역시 ‘엄마 미소’를 지었고 "태환이가 서브 대박이었다"며 "오늘 배운 대로만 하면, 전설의 강호 팀에 무조건 이길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사진=tvN '올 탁구나!' 방송 화면
릴레이 게임을 끝낸 강호 팀은 한국마사회 팀의 에이스 윤효빈 선수와 ‘가상 실전 경기’를 진행했다. 특히, 강호동은 윤효빈 선수와의 랠리 속에서 완벽한 수비를 펼치며 득점에 성공했다.

이에 강호 팀은 또 한 번 환호했고 선수들은 “인정한다. 잘했다”라며 칭찬했다. 강호 팀의 멤버들 역시 “마지막 수비는 대박이었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탁구 예능 ‘올 탁구나!’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