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 방송 캡처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가령이 이민영에 빙의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결사곡3)에서는 사피영(박주미 분)과 서동마(부배 분)는 하룻밤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동마는 사피영에게 "우리 어제 결혼한 거다. 식만 남았다"며 청혼했다. 사피영이 "그동안 수많은 식을 올렸겠다"고 하자 서동마는 "한마음 일심동체는 처음"이라고 했다. 사피영은 "내 감정 속도도 맞춰달라"고 부탁했다.

SF전자 서회장(한진희 분)은 서반(문성호 분)을 찾아와 이시은과의 결혼을 허락했다. 그러면서 결혼 전 이시은(전수경 분)과 아이들을 만날 자리를 마련하라고 했다. 서동마는 아버지가 서반의 결혼을 허락하자 자신도 사피영과의 결혼을 얘기하겠다고 했다. 사피영은 서반 때와 반응이 다를 수 있다며 불안해했다. 서동마는 "난 여보도 믿구, 아버지에 대해서도 잘 안다"며 자신만만해했다. 지아(박서경 분)에 대해서도 "나한테 맡겨라"며 믿음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시은은 서동마와 사피영의 결혼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또한 부혜령(이가령 분)이 있는 자리에서 "정말 동서 되냐"고 언급해 부혜령을 충격에 빠뜨렸다. 부혜령은 "두 사람 무서워지려고 한다"며 속을 끓였다.

남가빈(임혜영 분)은 송원(이민영 분)의 아이를 보러 판사현(강신효 분)의 집으로 갔다. 남가빈은 "엄마 대신 이모 있다. 많이 사랑하겠다"고 말했다. 송원의 원혼을 여전히 아이의 주변을 떠나지 못하고 있었다.

부혜령은 송원이 구천을 떠도는 사실을 시부모에게 알려야겠다고 결심하고 판사현의 집으로 향했다. 별탈없는 아이의 모습에 부혜령은 "헛걸 봤다. 그날 생각해서. 엄마 없어서 어떡하냐. 좀 크면 알 텐데"라고 말했다. 안심한 부혜령이 뒤를 도는 찰나 송원의 원혼이 보였다. 부혜령은 그대로 송원의 원혼에 빙의됐다. 그리고는 빙의된 채 조용히 미소 지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