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대한외국인’ EXID 솔지가 남다른 플렉스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제테크 꿀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유튜버 부읽남,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이한 개그맨 황현희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부팀장으로는 가수 솔지가 출격한다.


2006년 여성 듀오 그룹 ‘투앤비’로 데뷔한 솔지는 2012년 걸그룹 ‘EXID’에 합류해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 솔지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음색으로 솔로 가수로서도 입지를 굳혔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용만이 “일한 지 꽤 됐는데 재테크는 직접 하고 있냐”고 묻는다. 이에 솔지는 “사실 재테크를 잘 몰랐다. 작년부터 조금씩 배우려고 하는 햇병아리”라고 고백한다.


이어 MC 박명수가 “EXID 하면서 번 돈은 어디 있냐”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다. 솔지는 “여기저기 사느라고”라고 말하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 MC 김용만이 가장 크게 플렉스 한 것을 묻자 솔지는 “부모님 집을 사드렸다. 버킷리스트에 있는 것은 전부 실행했다”라며 효녀돌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한편 ’대한외국인‘ 세 번째 출연인 솔지는 앞선 두 번째 출연 당시 9단계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과연 이번 도전에서는 9단계 에바를 넘어 10단계까지 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효녀돌 솔지의 세 번째 퀴즈 도전기는 23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