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이희준 25kg 뺀 이력 있어"…먹어도 살찌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 공개

모델 겸 배우 이혜정이 누구나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요리 만드는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이혜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배우 아내, 모델 현 축구인 이혜정의 다이어트 식단 대방출 – 우둔살 볶음밥 & 샐러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다이어트 요리 만드는 방법에 관해 설명했다.


영상을 시작하며 이혜정은 “먹는 사람도 중요한데 해주는 사람도 되게 중요해”라고 말하며 남편 이희준이 25킬로까지 찌웠다가 다시 25킬로까지 뺀 이력이 있다며 “내가 또 식단 전문이거든”이라 말했다.


이혜정은 매번 닭가슴살만 먹어 스트레스 받는 다이어트가 아닌 “아주 맛있게 스트레스 안 받고 할 수 있는요리를 해줄게”라며 요리를 시작했다.


첫 번째 요리인 우둔살 볶음밥을 만들기 시작한 이혜정은 재료 손질 방법과 재료 고르는 팁을 알려주며 어떻게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등 알기 쉽게 설명하며 요리 유튜버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두 번째 요리로는 지난번 영상에도 나왔던 샐러드를 만들며 이혜정이 “누나는 이 샐러드는 그냥 진짜 맨날 해먹는 샐러드 중에 하나야”라고 말하며 다이어트 요리에 있어 시청자들에게 큰 신뢰감을 주었다.


이후 완성된 음식에 데코레이션까지 마친 이혜정은 “너무 예쁘지? 이렇게 하면은 다이어트 할 수 있겠지?!라고 말하며 “너도 할 수 있어 다이어트“라고 유명한 광고를 패러디 하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이혜정은 다음에 진행할 메뉴인 두부유부초밥, 닭가슴살 김밥을 이야기하고 다이어트 요리 2탄을 예고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