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부' (사진=TV CHOSUN 제공)
'국가부' (사진=TV CHOSUN 제공)


'국가가 부른다'에 국보급 음색퀸들이 뜬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독특한 음색으로 대한민국을 매료시킨 '음색퀸' 박기영, 박혜원, 백아연, 안예은, 유미, 유성은이 출연해 '국가부' 요원들과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박기영, 박혜원, 백아연, 안예은, 유미, 유성은은 '옥구슬 6'를 결성해 '국가부' 최초로 팀 대결을 선보인다. 특히 '내일은 국민가수'의 열혈 팬이었다는 이들은 서로 원픽이 이솔로몬이었다고 밝히며 이솔로몬 쟁탈전을 펼친다. 과연 이솔로몬의 선택을 받은 음색퀸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원조 고음퀸' 박기영과 김동현은 역대급 고음 대결에 나선다. 김동현은 1대 1 대결에서 박기영의 '마지막 사랑'을 선곡해 극적인 무승부를 만들어 연장전에 돌입한다. 박기영과 김동현은 즉석에서 노래를 부르는 도중 키를 점점 높여가며 고음 대결의 끝을 선보이는 등 한 치의 양보없는 선후배 대결을 펼친다.


'옥구슬 6'의 막내로 합류한 '오디션 여신' 박혜원은 대선배들과의 첫 팀전에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하지만 1대 1 대결곡으로 화제의 음원 '호랑수월가'를 선곡해 팀의 에이스로 활약하는 등 반전 가득한 모습을 발산한다.


또한 박혜원은 이솔로몬과의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인다. 두 사람은 듀엣곡의 바이블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애절한 감성으로 완성했고, 여운을 짙게 남기는 무대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국가부'를 찾은 음색퀸들과 '국가부' 요원들의 뜨거운 한 판 승부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