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배우 조현이 새로운 ‘골프 여신’으로 등극했다.


조현은 최근 공개된 리얼 성장 골프 버라이어티 ‘호영이와 스윙걸즈’에서 새로운 MC로 합류하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펼쳐 호평을 얻었다.


과거 ‘스윙걸즈’ 게스트로 출연해 갖은 실수로 굴욕을 당했던 조현은 새 MC 자리를 꿰찬 것에 대해 “MC 합류 소식을 듣고 잠을 못잤다. 마구마구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눈부시게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현은 남다른 파워와 완벽한 기술로 현장에 있는 모든 출연자들의 극찬을 얻었으며 ‘스윙걸즈’ 막내답게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리액션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등 가능성 넘치는 MC이자 떠오르는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필라테스, 스키, 승마, 등산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만능 스포츠퀸’으로 떠오른 조현은 ‘스윙걸즈’를 통해 골프 여신으로 우뚝 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조현은 이날 화려한 골프웨어와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조현이 활약하는 ‘호영이와 스윙걸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 조현은 다양한 연기 활동을 비롯해 예능, 광고 등에 출연하며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