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남녀' 나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생존남녀' 나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나다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생존남녀: 갈라진 세상’에 출연한다.

21일 나다의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넘치는 예능감과 에너지를 보여준 나다가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 출연을 확정했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나다가 어떤 기지를 발휘해 생존해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동안 나다는 ‘미쓰백’, ‘태권홈트V’, ‘소파어웨이’, ‘캠핑중학교’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에너지와 입담으로 프로그램 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동 감각과 타고난 센스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만능캐’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다재다능한 만능 캐릭터로 활약해 온 나다가 과연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나다는 섹시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이미지에 도전하며 본업에서도 열정 넘치는 행보를 보여왔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섹시미를 담은 곡 ‘신’(spicy)에 이어 고혹적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불렛프루프’(Bulletproof)로 컴백해 팬들과 만났으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생존남녀 : 갈라진 세상’은 동일하게 주어진 극한의 상황 속에서 펼쳐내는 각기 다른 방식의 생존 전략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남녀로 팀을 나눠 혹한의 날씨, 한정된 보급품 등 주어진 상황 속에서 10일간의 리얼한 생존 대결을 펼친다. 카카오엔터 김민종CP가 총괄 연출을, ‘와썹맨’ ‘빨대퀸’ 등을 연출한 카카오엔터 이건영PD와 ‘가짜사나이’ ‘파이트클럽’ 등을 만든 3Y코퍼레이션의 배철순CP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2회씩 동시 공개되며 지난 3월 18일, 1회부터 4회까지가 공개됐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