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SKY
'애로부부' 스틸컷./사진제공=채널A, SKY
SKY채널,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사상 최초의 ‘키스리스’ 부부 정주원, 이유빈의 ‘속터뷰’로 산전수전 다 겪은 MC들을 다시 한 번 신선한 충격에 빠뜨린다.

19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에는 15년 이상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백년가약을 맺은 정주원, 이유빈 부부가 출연한다. 2021년 결혼해 신혼 2년 차에 불과한 두 사람이지만, 녹화 시작 전부터 현장에는 냉랭하고 침울한 분위기만이 맴돌았다고.

그러나 막상 부부 소개가 시작되자 남편 정주원은 “우리 둘 다 중학생 시절 태권도 선수 생활을 하며 만나게 됐고, 내가 먼저 호감을 느끼고 연락을 시작했다”라고 풋풋하기 그지없는 러브스토리를 들려준다. 두 사람 사이에는 8개월 된 귀여운 아이까지 있어 MC들에게 ‘부모 미소’를 짓게 했다고.

하지만 의뢰인인 아내 이유빈은 “부부 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라며 “연애 시절부터 지금까지 남편과 한 번도 키스를 해 본 적이 없다”라는 충격적인 고민을 털어놓는다. MC 안선영은 “뭐라고요? 아이는 어떻게 생긴 거지?”라며 경악하고, 양재진은 “키스 빼고는 다 하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유빈은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나는 키스를 하는 게 좋은데, 남편과는 ‘뽀뽀’ 다음으로 진전이 안 된다”라며 “입을 꾹 다물어버린다”라고 상황의 심각성을 설명한다. 더 나아가 이유빈은 “남편은 터치를 해 달라고 해도 무슨 밀가루 반죽하듯이 한다”고 고발한다. 이에 정주원은 “내가 이렇게 생겼어도 세심하고, 가정적이고, 키스 같은 건 부끄러워하는 그런 사람이다”라며 “나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고 토로ㅎㄴ다.

이런 남편의 입장을 듣고 MC들은 쉽게 공감하지 못한다. 송진우는 “키스가 그렇게 상대를 막 대하는 행위에 포함되는 건 아니잖아요?”라며 황당해하고, 양재진 또한 “구강에 콤플렉스라도 있으신지?”라며 고개를 젓는다. 이들의 들어 본 적 없는 사연에 홍진경은 “1년을 넘게 하는데 매번 이렇게 새로운 이슈들이”라며 놀라워하기도.

이날 ‘속터뷰’에선 아내와의 토크 배틀에서 계속 밀리던 남편 정주원에게 MC들이 “죄송하다”라며 단체 사과를 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키스리스’ 남편의 반전이 예고된 정주원, 이유빈 부부의 ‘속터뷰’는 1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