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한채영 /사진=IHQ
'스폰서' 한채영 /사진=IHQ

배우 한채영이 파격적인 행보로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IHQ drama 수목드라마 ‘스폰서’에서는 채린(한채영 분)이 자신의 회사를 지키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린은 속을 알 수 없는 박회장(박근형 분)에 대한 생각을 지우지 못하고, 심각한 분위기를 풍겼다. 게다가 자신이 일군 회사를 뺏긴다는 분노에 착잡함까지 더해져 무거운 심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세한 뷰티 사장의 아들이 선우(이지훈 분)라는 사실에 불안함이 증폭하던 채린은 또다시 선우를 자신의 편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에 돌입했다. 이어 승훈(구자성 분)과의 관계에도 조금씩 균열이 가기 시작해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채린은 회사를 지키고 박회장의 결정에 반기를 들기 위해 그동안 부적절한 관계를 입증하는 자료를 자신의 무기로 꺼내 보였다. 이에 실망한 박회장이 과욕을 부리면 탈이 나게 된다며 쓴소리를 이어가자 채린은 괴로움이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여 앞으로 일어날 파장을 더욱 궁금케 했다.

이처럼 한채영은 회사를 잃을 위기에 분노와 불안감을 오가는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집중력을 상승시켰다. 여기에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에 들어가며 한채영이 가진 매력을 십분 발휘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욕망으로 들끓는 강렬한 눈빛의 한채영은 매회 흥미를 더하는 파격 행보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예측불가한 전개 속 또 다른 파장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의 이목까지 끌어당겼다.


김예랑 텐아시아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