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민경, 유민상./사진제공=iHQ
코미디언 김민경, 유민상./사진제공=iHQ
유민상이 김민경과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17일 iHQ ‘맛있는 녀석들’(연출 김대웅, 이명규 / 이하 '맛녀석')의 '먹SONG 프로젝트' 기자간담회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이명규 PD를 비롯해 코미디언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올해로 8년 차를 맞이한 ‘맛녀석’은 유튜브 장기 프로젝트인 ‘먹SONG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5명의 출연진(뚱5)가 그동안 먹어본 음식의 맛, 맛팁, 명언을 사용해 작사하고, 동시에 시청자의 작곡 공모를 받아 '먹SONG'을 제작할 계획이다.

이날 '뚱5'는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는 시간을 가졌다. 한 시청자가 김민경과의 관계에 대해 물었다. 김민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유민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며 "수많은 10대 팬들의 가슴을 찢어놓지 말라"고 했다.

그간 두 사람은 '국민 남매'로 불리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바. 많은 열애설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김민경 역시 대수롭지 않다는 듯한 반응을 보여 '찐친' 케미를 드러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다섯 명의 먹성 좋은 출연진이 맛집을 탐방하며 ‘먹방’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 이들이 이끄는 ‘먹SONG 프로젝트'는 오는 18일 밤 9시 15분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