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사진=토탈셋 제공)
박군 (사진=토탈셋 제공)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해 특유의 유쾌함으로 봄철 활력 충전법을 소개한다.

데뷔곡 ‘한잔해’로 인기를 끌며 최근에는 노래 ‘유턴하지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군! 최근에는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8살 연상 한영과 핑크빛 열애 소식에 이어 결혼 소식까지 전해 많은 사람의 축복을 받고 있다는데, 일도 사랑도 노래도 열심히 하는 강철 체력의 사나이 박군! 그가 봄철 활력 충전법을 알려주기 위해 MBC ‘기분 좋은 날’을 찾았다!

박군 특유의 간드러진 목소리와 빼어난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부터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데 웬 장미꽃 한 송이와 함께 등장한 박군! 오래 전부터 팬이었던 연상의 여인을 위해 준비한 꽃으로 어린 시절 박군을 웃게 해준 사람이 스튜디오에 함께 있다는데~ 장미꽃의 주인이 되기 위해 자신이 박군의 그녀(?)임을 주장하는 두 명의 후보! 열띤 토론과 함께 현장은 한껏 달아올랐다는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박군의 그녀를 공개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봄철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피로 증상에 대해 소개하며 단순한 피로를 넘어 방치하면 질환으로 번질 수 있는 만성 피로에 대해 알아본다.

군복무 경력만 15년! 특전사 출신 박군은 피로 해소법도 남다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스트레스의 원인을 잊기 위해 ooo을 한다는 박군! 이에 MC 김한석은 ‘박군의 피로 해소법은 오히려 숨이 차서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피로 해소법까지 준비했다는데 중년 여성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방법까지 전수한다. 나른해진 봄철, 자신의 호랑이 기운을 나눠주기 위해 MBC ‘기분 좋은 날’을 찾았다는 호랑이띠 박군! 지치지 않는 체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겸비한 인간 비타민 박군과 함께 유턴 없이 MBC ‘기분 좋은 날’로 직진해보자.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